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ㅈㄱㄴ

내가 이번에 그런 케이스라 좀 당황스러워서......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누구 덕질하면 최애가 바뀐 적은 없었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동이긴 하지 ㅎㅎㅎㅎ 그래도 계기가 있다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나도 이번에 뭔가 바뀌어서 당황스러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다고는 하더라 나는 바뀐적이 없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그룹 내에서? 없진 않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같그룹 내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팬이면 계속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근데 내가 올팬기조라 더 그랬을 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바뀐 적 없는데 정착 전이라면 바뀔 수 있다고 봄!
입덕멤에서 출구막은 멤은 항상 달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한 번 정착하면 안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달라지더라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런적있어 콘갔다가 도중에 바뀜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콘에서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 경우 간간히 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나도 바뀐적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나도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바뀐적없는데 바뀌는사람도 잇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나도 입덕 초반에 바뀜 그때 멤버들 성격이나 실력을 다 알게되니까 갈아탔어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나도 3년째인데 이번에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룹내에서 그런적없오
초반에 호감정도면 모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병크 아니고서는 안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반에 바뀐적 있어
입덕멤에서 지금 최애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안바뀜 근데 너무 눈에 들어온다? 그럼 차애되는 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초반에는 입덕멤이였다가 정착멤 생겼어 그 뒤로 최애는 절대 안바뀌고 오히려 입덕멤이 점점 밀려서 차애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바뀐적은 없긴해 최애가 너무 좋아서 그룹 덕질 시작하다보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기하다 난 절대 안 바뀜
갠팬까진 아닌데 최애 아니었으면 그 그룹 안 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바뀐 적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룹내에서 바뀜 입덕멤이랑 최애가 달라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안 바뀌지만 바뀔수도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절대 ㄴㄴ 차라리 그룹을 갈아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캐캐체 캐릭터 저거 뽑기로 뽑아야 한대.....
19:43 l 조회 1
정보/소식 최유정 Perfect Target 챌린지 선공개
19:43 l 조회 3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9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7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1
19:42 l 조회 14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52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2
19:41 l 조회 22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6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9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5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57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53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9
19:39 l 조회 38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32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9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86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20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40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72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