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 엔터주 얘기 꺼내면 떫은 표정 지으심 대부분 절대 안망하는 대기업 우량주나 상장 준비하는 분위기 좋은 기업, 장투에 진심이셔서 유동성 너무 큰 주는 ㄹㅇ 쳐다도 안보심ㅋ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