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한국인들이 여름에 선크림 바르는게 백인선망이고 즉 인종차별이라는 얘기까지 나온 시간 빌게이츠들을 어케 이김

[잡담]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심지어 이거로 동아시아 삼국 다 화내는걸 이해 못하는게 진심 한숨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크림 1년 내내 바르고 다니는데 말이 안통함 거기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능통 와서 대꾸도 하기싫더라..그냥 벽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도 안 통해서 걍 그래 인종차별자 하자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최유정 Perfect Target 챌린지 선공개
19:43 l 조회 1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6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0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1
19:42 l 조회 7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46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2
19:41 l 조회 21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5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8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4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53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51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9
19:39 l 조회 33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30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8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83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18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40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72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54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1
19:36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