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천시 취소 특집 보는 데
명슈옹이랑 주나횽 통신사 가지고 티격태격 하는 게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영 배우가 전화 와서 영상 통화로 하자고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갑자기 영상 통화 안 돼서 정준하가 그 전화 영통 안 되는 전화기냐고 하다가 갑자기 명수옹이 먼저
”너 무슨 K👕야!“ 이래서 주나형 받아친다고
”나 sk👕다!“
“야 다 얘기해라 U+👕까지!!”
이렇게 유치하게 싸우는 거 봐도 봐도 웃김ㅋㅋㅋㅋ
통화 자꾸 안 되니까 정준하가 이나영한테 요금제 제대로 한 거 맞냐고 묻는 것도 웃김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