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살 때만 몇 번 열어보고 창고행이거든(덕질 여부랑 상관 없이)
근데 굿즈 매번 사는 익들은 그만큼 활용을 하니까 그런거겠지?
최애가 너무 좋아서 매번 사긴 하는데 자리만 차지하고 보지도 않으니까 안 사는게 맞나 싶네ㅜㅜ
|
난 살 때만 몇 번 열어보고 창고행이거든(덕질 여부랑 상관 없이) 근데 굿즈 매번 사는 익들은 그만큼 활용을 하니까 그런거겠지? 최애가 너무 좋아서 매번 사긴 하는데 자리만 차지하고 보지도 않으니까 안 사는게 맞나 싶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