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3.0 하면서 인력공유한답시고 일손 딸리는거 티 겁나 나는거같은데 (기본적으로 올라와야할 시간에 영상이 못올라오는 일이 잦음) ar 팀 쪽도 좀 문제가 있는건가 올해 전반적으로 아쉽네
뭔가 3.0 하면서 인력공유한답시고 일손 딸리는거 티 겁나 나는거같은데 (기본적으로 올라와야할 시간에 영상이 못올라오는 일이 잦음) ar 팀 쪽도 좀 문제가 있는건가 올해 전반적으로 아쉽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3.0 하면서 인력공유한답시고 일손 딸리는거 티 겁나 나는거같은데 (기본적으로 올라와야할 시간에 영상이 못올라오는 일이 잦음) ar 팀 쪽도 좀 문제가 있는건가 올해 전반적으로 아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