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학교 때는 필기나 족보같은거 다 공유해도 아무렇지 않았거든 취준 초반만 해도 친구들한테 정보들 공유해주고 그랬는데 취준기간이 길어지니까 다 라이벌로 느껴지고 친한 친구들한테도 공유하는게 싫은 마음이 듬... 나 자신이 싫다
대학교 때는 필기나 족보같은거 다 공유해도 아무렇지 않았거든 취준 초반만 해도 친구들한테 정보들 공유해주고 그랬는데 취준기간이 길어지니까 다 라이벌로 느껴지고 친한 친구들한테도 공유하는게 싫은 마음이 듬... 나 자신이 싫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