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분명 숫자만 보면 06,07,08 어려보였는데 벌써 19-21살이고 내년이면 20-22살이라 간당간당해 에스파랑 레드벨벳도 처음에는 늦게 데뷔한 편이고 애초에 빠르면 중딩 데뷔도 있었고 보통 17-18살때가 보통인데 10-20년전에도 남돌이든 여돌이든 다 10대 데뷔였었어 고1 데뷔도 막 빠른건 아니었어 근데 지금은 아이돌 나이 너무 많아진거 같아서 그래
분명 숫자만 보면 06,07,08 어려보였는데 벌써 19-21살이고 내년이면 20-22살이라 간당간당해 에스파랑 레드벨벳도 처음에는 늦게 데뷔한 편이고 애초에 빠르면 중딩 데뷔도 있었고 보통 17-18살때가 보통인데 10-20년전에도 남돌이든 여돌이든 다 10대 데뷔였었어 고1 데뷔도 막 빠른건 아니었어 근데 지금은 아이돌 나이 너무 많아진거 같아서 그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