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정보/소식] 닥터섬보이) '닥터 섬보이' 이재욱♥신예은 '라면 장면' 그 노래..보라미유, OST 발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7/75354984684969d71168bf5e17ec4807.jpg)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보라미유가 가창에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닥터 섬보이'(연출 이명우, 극본 김지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더스튜디오엠, 원작 카카오페이지 '존버닥터' 작가 김태풍)의 다섯 번째 OST '라면 먹고 갈래요?'가 발매된다.
'라면 먹고 갈래요?'는 기타를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 브라스의 라이브한 연주가 펼쳐지는 보사노바(Bossa Nova) 장르의 곡이다. 극 중 도지의(이재욱 분)와 육하리(신예은 분)가 서로의 상처를 위로하며 함께 라면을 먹는 장면에 처음 삽입됐으며, 가사에는 평범한 한마디에서 피어나는 설렘과 따뜻한 위로가 담겼다.
https://naver.me/xF4TYXvw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