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대번에 소름돋는다는건 아니고
잘몰라서 화가 나있다보다 싶어서 그거 아니고 이거야 라고 알려주면
쉴드 칠걸 처라
소속사 욕하는거였으면 바로 난 사측 되는거고...ㅋㅋㅋ
팬 아니어서 팬들 기분 모르겠으면 그냥 갈길 가라
이러면 그냥 닭살 오소소소 돋음 ㅋㅋㅋ;;;;
앞뒤 정황 파악이나 실제로 돌아가는 구조는 알려줘도 알고싶지 않아해...잘못된 걸 시정하고 싶어서 목소리를 키우는게 아니라 걍 무턱대고 욕하는 게 좋은가보다 싶음
그래놓고 어떤 아이돌이 상식에 벗어난 말실수라도 하면 또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무식하다' 고 패는 것도 걔네들일듯....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