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JEONGGUK이네...

[마플]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원래표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쿸은 그럼 어디서 나온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활동명을 그렇게 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예명인거 아니야? 찐이랑 다른거 자체가 활동명이고 그게 곧 예명 아닌가..?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근데 애초에 별로 안중요혀ㅠㅋㅋ 한국이름을 바꾼것도아니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래... 영어 표기 다르다고 정국이 정긕되는것도 아닌데 뭔 예명타령이야 자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되지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둘다 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비슷한이름인데 한국에선 ung 고 여권이나해외는 eong 가맞다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권엔 저거고 예명은 쓰니가 쓴거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권엔 저렇게 되있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이름에 정 들어가는데 옛날엔 JUNG이라 썼다고 해서 아버지 성 따라간다고 여권에 JUNG이라 써져 있음ㅠ 원래 JEONG이 맞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국 솔로 활동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예명도 만든걸로 알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소리야 예전부터 Jungkook으류 썻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정병 또 왔네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 척을 왜이렇게 해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원래부터 jungkook으로 썼는데 뭐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허언증 정병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또 이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얘는 정국글에 맨날 나타나냐 ㅋㅋㅋㅋ 관종이세요? 정병이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어 아님 데뷔때부터 JUNGKOOK 썼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기...너 어디 아파? 같은 익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심으로 걱정된다 왜그래? 왜 없는 말을 지어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허언증 정병 얜 뭐임ㅋㅋㅋ인티넴드되려고 이러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픈건 부끄러운거 아니야 꼭 병원 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얜 진짜 미친건가?? 이정도면 병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사실도아닌걸사실마냥..데뷔때부터도 쓴거라고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정도면 정병도 병이다 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로마자 표기에는 절대적인 규칙이 있는 게 아니라서 ung이든 eong이든 다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걍 표기법 애매해서 저런거 아니냐 전에 유엔갔을때도 kook아니고 guk 일케되잇덧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외국애들 쓰기쉽고 발음하기편하라고 그냥 Jung kook으로쓰는건데뭔 예명 활동명난리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저걸로 활동명 맞니 아니니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저거 비행기 티켓을 찍어 올린거임..? 소름인데
+답댓 보고 알았음! 난 사생인줄 다행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국이보여준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정국이 카메라에 대고 흔들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뭔 영어표기 가지고 예명이니 머ㅓ니 하는거임 웃기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기가 보여준거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게 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생발인줄 알았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정국이가 카메라에 대놓고 보여줌....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쿠나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그냥 철자 표기를 다르게 했다고 생각하지 않나 저거 보고 실제 이름이 정국이 아니네ㄷㄷ 예명인거임?? 하는 사고회로가 진짜 신기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읽으면 똑같이 정국이잖아 영어를 못 읽는건가 진짜 신박하게도 트집 잡는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 영어 표기로 뜬금 예명타령 위에 허위사실 유포하는 어그로도 같이 왔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플신고하장 정병이많다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 그만 달아줘 질문도 어이없고 이걸 설명하는 것도 어이없고 지능통오네 댓글에 은근히 정국탓하는 것도 어이없고 이렇게 확대해서 소비하라고 흔든건 아닐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가 이상하다 싶으면 댓을 달지 말고 신고부터 좀 하자 ㅁㄱ이랑 신고하는 습관 좀 가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댓 줄줄이 달 시간에 신고나 좀 해라 신고 많이 들어가면 강퇴당하고 같은 번호로 재가입 막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허언증 정병 팬다고 댓 주르륵 달지좀 말고 그냥 신고좀 하면 안돼????정국이 글은 왜 별거 아닌것도 댓글 주르륵 달아서 초록글 보내는거 같냐ㅠ 이미 초록글 간건 어쩔수 없다쳐도 안가게 댓글좀 늘리지말자 팀플좀 잘하자 정국팬들아 아 진짜 왜 이렇게 ㅁㄱ이 안되지 ㅠㅠ 위에 한두명이 패고있으면 굳이 댓글 늘릴필요 없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덕인가봐
22:58 l 조회 1
정국 팬들아
22:57 l 조회 1
근데 마크 캐나다인 아님?
22:57 l 조회 1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2:57 l 조회 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
22:57 l 조회 1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8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14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
22:56 l 조회 16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1
22:56 l 조회 15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2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3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9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6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9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32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50 l 추천 1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32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