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1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0

[잡담] 헐 김건우 찐으로 웨이크원 앞에서 목격담 떴네 | 인스티즈

매니저한테 인사 했대 복귀각인가

대표 사진
익인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색 원래 저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지막 활동때 흑발 이였던걸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저 짤보다 더 키가 커야 김건우 같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복귀면 매니저랑 같이 다녀야지 매니저한테 인사를 하고 혼자간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매니저랑 같이 다녀야지 매니저한테 인사하고 가는게 복귀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인사하고 혼자 가냐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ㅈㅂㅇ 매니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ㄱㅇ가 맞긴한거..? 왤케 낯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왜 탈퇴각으로 보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탈퇴각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번에 계약해지하러 왔다고 하지 않았나 그게 아니었나보네 회사앞에서 목격담 뜬거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건우 맞아? 상현이라는 말도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체형이 상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난 아무리 봐도 상현이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 너무 정상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격이 상현이 같긴하네 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염색한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지막 인사일 수도 있자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정상현인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시작할 때 나오는 휘파람? 소리 어디서 들어봤는데
22:58 l 조회 2
미국인이 우파인거랑 한국계 미국인이 우파인건 좀 다름
22:58 l 조회 2
아니 아이오아이 선배님들 영상에 태니니 뭐함?
22:58 l 조회 4
탈덕인가봐
22:58 l 조회 35
정국 팬들아
22:57 l 조회 11
근데 마크 캐나다인 아님?1
22:57 l 조회 30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0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1
22:57 l 조회 25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8
22:57 l 조회 49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19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2:56 l 조회 48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5
22:56 l 조회 69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2
22:56 l 조회 50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1
22:56 l 조회 68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1
22:56 l 조회 24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46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3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7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13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3
22:55 l 조회 4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