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콘서트 본인이 플미로 60만원70만원 주고 가놓고 내가 이 돈주고 본게 이런공연이라니 라면서 마플타기
본인이 항공편 정보사서 공항따라다니면서 덥든춥든 몇시간이고 기다려놓고 헤메코 안하고왔다고 불만가지기
이러는거 진짜 이해가 안됨ㅋㅋㅋ 나도 돌팬이지만 진짜 돈아깝고 시간아까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콘서트 본인이 플미로 60만원70만원 주고 가놓고 내가 이 돈주고 본게 이런공연이라니 라면서 마플타기 본인이 항공편 정보사서 공항따라다니면서 덥든춥든 몇시간이고 기다려놓고 헤메코 안하고왔다고 불만가지기 이러는거 진짜 이해가 안됨ㅋㅋㅋ 나도 돌팬이지만 진짜 돈아깝고 시간아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