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기에 입덕해서 공방 이런거 못가다가 처음으로 풀려서 가는 ㄹㅇ 첫 공방에 내가 눌러서 입성함.. 그리고 바로 다음공방도... 그래서 난 내가 재능있는줄 근데 아니였음... 그 이후로 영원히 못가다가 연말 팬석 800개 모집할때 마지막으로가고 탈덕함...
|
코로나시기에 입덕해서 공방 이런거 못가다가 처음으로 풀려서 가는 ㄹㅇ 첫 공방에 내가 눌러서 입성함.. 그리고 바로 다음공방도... 그래서 난 내가 재능있는줄 근데 아니였음... 그 이후로 영원히 못가다가 연말 팬석 800개 모집할때 마지막으로가고 탈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