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저런것까지 궁예하면서 깔거 없나 서성대는거 소름돋아 내 본진 정병들도 장난아니지만 저렇게까지 하면 팬들 피곤해서 어떻게 덕질함?
뭔 저런것까지 궁예하면서 깔거 없나 서성대는거 소름돋아 내 본진 정병들도 장난아니지만 저렇게까지 하면 팬들 피곤해서 어떻게 덕질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저런것까지 궁예하면서 깔거 없나 서성대는거 소름돋아 내 본진 정병들도 장난아니지만 저렇게까지 하면 팬들 피곤해서 어떻게 덕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