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멈춰있다고 더 누르는순간 망망 개빨리누를수록 애가 멈춤 근데 멈춰있어도 걍 믿고 기다려야함...

나 거의 5초넘게 기다렸는데 800번대 받음ㅋㅋㅋ 처음인 사람들은 왜 안넘어가? 하고 또 눌렀을듯ㅜ 그럼 번호 초기화임 놀 고질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만 몰랐던 이야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만 누르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닿지않았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겁나 한 8번 눌렀는데 만번 째로 들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번만 눌러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놀과 스스로를 의심하게될즈음 넘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와다다다 눌럿음...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병 맥스의 시간이네 터치오류일지 로딩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 근데 나 놀 전문 용병인데 한번도 오류인적없었어! 걍 로딩이었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나를 못 믿어서 한번 또 누를듯 어케 버텨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나는 재미로 무료용병하는거라.. 내표아님 마인드로..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만 쪽쪽 빨아먹는구나 재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너무 재밌어ㅋㅋ 티켓팅조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각 바뀌기 전에도 연타 누르면 안 돼??? 회색일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상관없는데 연타하고 바로 멈출자신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의 20초 지나도 변화 없어서 다시 누르니 그제서야 넘어가던데... 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나도그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한번만 눌럿는데 로딩 걸리다가 대기도 안 받아주고 튕겻어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진짜 놀 싸아가지읎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나는 한번만 빨리 눌렀는데 만번이 넘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한번이면 무조건 들어가지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3천번 5천번대로 들어감 항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경 20초쯤부터 1초마다 1번씩만누르는데 이 방법으로 2천번대 이하였던적이없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그래서 무수리 번호를 받았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다는데... 항상 제대로 누른 것 같은데도 막 20초 넘게 창 안떠서 다시 눌러야 들어가지던데 뭐가 문제지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이거 아는데도 맨날 한두번 누르고 반응 없어서
뭐야 왜이래?? 하고 한번 더 눌러서 꼭 망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눌렀는데 버튼 안눌러진것처럼 ㄹㅇ 아무반응 없어도 기다려야 되는거야? 아놔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그냥 무반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그래서 항상....... 다음에는 진짜 기다려봐야지 하면서 또 누르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한 번 누르고도 순수체급으로 1만이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나 전에 임영웅콘 할때 여러번 눌러서 400번 받고 그랬는데 놀티켓이랑 놀이랑은 또 다른가 같은거 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달라! 놀티켓은 인터파크고 놀은 야놀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폰으로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무조건 피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핫쉬 난 한 번 눌렀늠데도 8만이었음 ㅠㅠㅠ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싸 가고싶단 생각 안드는 팬들도 많아?
22:45 l 조회 4
뭐 전에 생일 이벤트로 문화재 훼손 이야기 나올 땐 외국인 어쩌고 하더니
22:45 l 조회 10
탈덕하는법 있어?1
22:44 l 조회 9
원빈 잘하는 줄 알았지만 진짜 날라다님
22:44 l 조회 6
미국 살면서 남부연합기 모르는건 한국살면서 욱일기 모르는거랑 똑같음1
22:44 l 조회 33
아니 걍 극우인가보지3
22:44 l 조회 42
여러모로 나간건 잘됐다는 생각이...1
22:44 l 조회 42
아 인스파 공연 숙소 서울역쪽 잡을걸 ㅜ1
22:44 l 조회 9
학폭 옹호하는건 아닌데 마약배우 성폭행 배우들 다 작품 잘하는 마당에5
22:43 l 조회 24
근데 ㄹㅇ 어케몰라3
22:43 l 조회 80
저걸 모르고 입었든 알고있었든 걍 싫음
22:43 l 조회 23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1
22:42 l 조회 33
여름이란 계절은 사라져야해5
22:42 l 조회 13
너네 ㅌㅇㅌ 추천탭봐 팔로탭봐?5
22:42 l 조회 25
꽃밭이라 구려도 보이는족족예쁘다는판 vs 구리면구리다고 도배하는판1
22:42 l 조회 14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2
22:41 l 조회 63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5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2
22:41 l 조회 59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2
22:41 l 조회 46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1
22:40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