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춰있다고 더 누르는순간 망망 개빨리누를수록 애가 멈춤 근데 멈춰있어도 걍 믿고 기다려야함...
나 거의 5초넘게 기다렸는데 800번대 받음ㅋㅋㅋ 처음인 사람들은 왜 안넘어가? 하고 또 눌렀을듯ㅜ 그럼 번호 초기화임 놀 고질병이야
|
멈춰있다고 더 누르는순간 망망 개빨리누를수록 애가 멈춤 근데 멈춰있어도 걍 믿고 기다려야함... 나 거의 5초넘게 기다렸는데 800번대 받음ㅋㅋㅋ 처음인 사람들은 왜 안넘어가? 하고 또 눌렀을듯ㅜ 그럼 번호 초기화임 놀 고질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