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정신인가
대기실이면 쉬는 시간이고 인터뷰나 멤들 대화에 전혀 안끼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많이 나오는데 소통도 잘 오고
제발 그만 말해 최애한테 바라는게 너무 많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폰을 얼마나 만지길래 그런얘길 했을까
근데 원래 카메라앞에서는 폰 하는거 아니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컨이나 비하인드에서 폰 겁나 만지던 내 구최애생각하면 이해는감 근데 그런멤은 보통 분량도 적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이건 센스문제같기도 내가 편집팀이면 그런부분은 다 잘라줄텐데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는 분량 많아 근데도 그런 소리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최애가 많이 만지긴하나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ㅅㅈㅎ 난 모르겠어 그런 소리가 가끔 있어서 그런가?하는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 ㄹㅇ자주하는거 보이는 돌들은 좀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통을 안 오는것도 아닌데 폰 그만 만지라고 하는건 ㄹㅇ 통제광 아니냐 뭔 하다하다 비하인드에서 폰 만지는걸로도 그만 만져라 이러고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폰 자주하는거 보이는데 소통은 오는듯마는듯 하는건 ㄹㅇ 짜증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보면 어때 그만좀 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파는 돌도 그 소리 듣는 멤 있는데 평소에 라방이나 소통도 자주 와 단체라방에서 계속 핸드폰 만지더라(라방 댓보는 걸 수도) 근데 자컨에선 분량이 없어 ㅋㅋㅋ 아마 폰만져서 편집 당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돌로 차라리 편집해주면 좋겠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통 잘 오고 분량 많은데 그러는 거면 거의 보통은 여친이랑 연락 주고받는 걸까 봐서 정병 온 애들이 난리 떠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소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상견니 몇화부터 재밌어져?
23:51 l 조회 2
내가싸울때 어쩌구 영통 그거 시초가 뭐야 ?
23:50 l 조회 10
수하물 기내 반입 20인치 넘으면 아예 못 들어가나
23:50 l 조회 6
촉촉 짜장면 vs 꾸덕 짜장면
23:50 l 조회 3
OnAir 핱시 예고에서 하차하지마세요!! 제발 다음주 봐주세요 우유경 궁금하죠? 하는 수준임
23:49 l 조회 27
OnAir 서원이는 내가 만나고 싶음
23:49 l 조회 16
웨이보 보고옴10
23:49 l 조회 195
OnAir 예고편 우유경러들 떠날까봐 수습하는 꼬라지.. ㅋㅋ1
23:48 l 조회 49
OnAir 나 잠깐 못봤는데 예고에서
23:48 l 조회 28
OnAir 핱시5 이제 4번 남았나?
23:48 l 조회 20
(논문좌아님제발) 다다다 본 익들 몇년생이야??21
23:48 l 조회 46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재밌는데1
23:47 l 조회 18
OnAir 걍 준현이 아쉽다 저기있는게
23:47 l 조회 23
OnAir 근데 핱시 편집 자체가 항상 이래왔긴함1
23:47 l 조회 38
OnAir 우유경 산산조각났는데 예고편으로 다시 필사적으로 붙이는거 개웃기네 하..1
23:47 l 조회 73
하와수 정형돈 나온 거 봤는데...ㅠ3
23:47 l 조회 75 l 추천 1
OnAir 하 아니 최커 우유경 될거 아는데 그냥 빡침
23:47 l 조회 41
넘무 잘 어올린다 1
23:47 l 조회 62
근데 웨이보도 가입 쉬움?3
23:46 l 조회 30
OnAir 핱시 예고편 유경이 사이다
23:46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