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11880?category=2


익들 말대루 상대 계좌가 국민이라 전화했는데 경찰서 가서 사건접수 먼저 하라고 하더라구 바로 지급정지는 안 되는 듯… 그리고 더치트 등록했더니 지금 볼 수 있는 것만 5건이야 (내 사례 제외) 그중에 2건이 콘서트 티켓이더라 총 688만원 그리고 나 차단 했더라…ㅎㅎㅎ 


경찰서 가서 신고하러 왔다고 하면 해 줘? 처음 가 봐서 소액이라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온라인으로 경찰서 신고 접수하고(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나와있음!) 큰 경찰서 가서 온라인 직거래 사기 신고 하러 왔다고 하면 안내해주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온라인 사기 당해서 신고하러 왔다고 하면 됨 그리고 신고 해도 잡혀도 돈은 돌려 받기 힘들거라 넘 기대 안 하는 게 좋아 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천원도 신고해봤음 신고 안할라 했는데 꺼억 이러면서 차단해서 열받았었음 경찰서에서 이걸 해야되냐 하면서 신고 안받아줄라해서 ecrm 이미 등록해뒀다 연차내고 신고하러 온거다 나한테 사기치고도 또 사기치고 다닌다 빨리 신고해야한다 이랬더니 해줬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렇게 해서 진전이 잇엇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기로 경찰신고 세번 해봤는데

1. 2000원 포카 사기: 어머님께서 사과하시고 갚아줌
2. 30만원 티켓 사기: 사기단체였어서 총 8명이 집유~n개월 처벌받음 배상명령 기각돼서 민사 가야했는데 8명 중에 누구한테 해야할지 막막해서 걍 냅둠
3. 10만원 모금 사기: 도대체 얼마나 사기치고 다닌 건지 징역 2년 나옴 얜 돈 없다 배째라 시전하고 징역살이 하는 거라 민사 포기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우선 너 계좌 상대방이 모르지? 쓰니 계좌 노출 안됐으면 3자사기는 안 당함
2 대화내용 계정아이디 입금한계좌 시간 등 전부다 캡처해
3 온라인 사기 신고하러 가기 파출소X경찰서O
4 쓰니 계좌 은행에 전화해서 착오송금반환제도 신청해 그럼 은행이 가운데서 중재해주려고 노력함 (근데 노력이고 상대가 사기꾼이면 큰 소득X)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캡처할라니까 그 못하게 막혀있더라고? 다행인건지 걔가 인증이라고 해 준 화면을 내가 캡처해서 그 화면만 가지고 있는데 이것도 괜찮을까? 채팅방은 일단 안 지웠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캡처가 막혀있다구?? 채팅방 화녹은 가능해? 난 화녹도 했어 일단 되는대로 다 증거로 갖고 있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화녹도 안 돼 ㅋㅋㅋ큐ㅠ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거래했길래ㅜㅜ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트위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엉?? ㅌㅇㅌ 캡처 왜 안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캡처랑 화녹하려고 하니까 이 채팅은 뭐 보호되어있다? 뜨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채팅방 나가지말구 가서 직접 보여드려 경찰이 알아서 판단할거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다해서 넘겼는데 담당 검사가 뭐 어째저째해서 사건 종료시킴 당연 돈은 못 돌려받음...ㅎ 13만 원으로 사회경험 했다 치고 잊었다 그래도 언젠가는 업보받았으면 좋겠어서 그 사람 상대로 이런 기록? 남겨놓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시간 쓰고 마음 쓴 거 후회는 안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진ㅋ자 너무하다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
5:40 l 조회 7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1
5:31 l 조회 21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27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36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43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2
5:24 l 조회 50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79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5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6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96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23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3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14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9
4:43 l 조회 103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60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5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43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6
4:34 l 조회 199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2
4:3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