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팬 자리 널널 vs 중국인들로 뒤덮였는데 꽉참이러면 닥전인듯 뭐 어차피 국내 선예매하는 돌들 정도면 자리가 텅텅도 아니고 중국인들 70퍼센트여서 중국어 멘트할때마다 함성 나오는 분위기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