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안패면 나중에 더큰 병ㅋ터트린다?ㅋㅋ
내돌도 동태눈으로 팬들한테 개처맞고 악귀 퇴치했어 감싸는게 능사가 아님 어차피 남돌은 금방 잊혀짐 쉴드칠 필요가없음 어차피 애들도 영악해서 욕좀 먹으면 태도 고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안패면 나중에 더큰 병ㅋ터트린다?ㅋㅋ 내돌도 동태눈으로 팬들한테 개처맞고 악귀 퇴치했어 감싸는게 능사가 아님 어차피 남돌은 금방 잊혀짐 쉴드칠 필요가없음 어차피 애들도 영악해서 욕좀 먹으면 태도 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