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생리통이 없어져!!! 나는 약먹어도 잘 안들고 그래서 진짜 생리하면 6-7알 먹거든 근데 들으면 안아플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장원영되는 주파수는 모르겠고 진통효과는 좋은듯
생리통이 없어져!!! 나는 약먹어도 잘 안들고 그래서 진짜 생리하면 6-7알 먹거든 근데 들으면 안아플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장원영되는 주파수는 모르겠고 진통효과는 좋은듯
|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생리통이 없어져!!! 나는 약먹어도 잘 안들고 그래서 진짜 생리하면 6-7알 먹거든 근데 들으면 안아플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장원영되는 주파수는 모르겠고 진통효과는 좋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