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면 본인들이 평소에 아이돌>>>>>스트리머 이런식으로 계급차이 있다고 생각했던건가?
비유한다고 추락 어쩌구 끌어내리기 어쩌구 워딩이 더 웃김
그 사람들도 그냥 후원받고 하는 팬서비스임
아이돌이 앨범비 오억내고 간 팬들한테 팬싸나 영통에서 부탁으로 뭐해주세요하면 해주는게 팬서비스인거처럼ㅋㅋㅋㅋㅋ
후원개념으로 따지면 정가에 딱 돈내고 끝내는 스트리머쪽이 줄세우기에 멋대로 블리올리고 지구야미안해 하는 앨범 nnn장씩 팔아대는 팬싸응모보다 오히려 더 나음
그런 무식한 앨범팔이없이 깔끔하게 무료 팬싸영통 하는 상황에서 스트리머 비유하면 이상하다 하겠지만 그거 아니잖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