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걍 삼전이고 하닉이고 나발이고 고액연봉 받는 친구가 젤 부러움

난 주식 깔짝깔짝 오르거나 단타로 잘 쳐봤자 몇백이라 그냥 수중에 애초에 현금이 많아야돼....백날천날 주식 잘해봤자 시드가 안 크니까 한계가 너무 느껴짐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시드작아서 인생여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매번 느끼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ㅋㅋㅋㅋ 나도 삼전 하닉 다 있지만 시드가 작아서 내자신에게 열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하닉 하루에 50 올랐다 이런걸로 엄청 기뻐했는데 걍 성과급으로 한방에 딸깍. 몇백 몇천 받는거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액연봉보단 금수저지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논외라 당연히 뺌ㅜㅜ 사실 젤 부러운건 삼전 하닉 근로자도, 거기 주식 보유자 개미도 아닌 오너지.....ㅋㅋㅋㅋㅋㅋㅋ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부자가 더 부자 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떨어져도 그만큼 떨어져..... 나 어제 폰수익 5천 떨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맞음 그래서 주식 해보면 더 돈 안쓰게 되고 돈의 원리? 깨달아서 현타옴 복리매직 결국 시드 크게 굴려야 수익이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일단 시드 모으고 있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2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
13:15 l 조회 20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
13:14 l 조회 48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16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2
13:14 l 조회 8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3
13:14 l 조회 12
진지하게 내외부인지는 모르겠고 역바이럴이있다면
13:13 l 조회 29
오늘 룩삼 방송에 세븐틴 버논 나온대1
13:13 l 조회 12
비쥬얼로 올려쳐도 한명은 팬도 없는데 왜저럼?2
13:13 l 조회 79
비주얼 버뮤다하시든 말든 아무 생각없으니까10
13:13 l 조회 99
토이스토리5 본 익들아2
13:13 l 조회 12
동태땜에 여기까지 온거임 지금??3
13:13 l 조회 54
스키즈 이번 노래는 좋네
13:13 l 조회 17
지금도 소매넣기야?
13:13 l 조회 15
고양시 마스코트 돌아왔구나 ㅠ
13:12 l 조회 7
걍 각자 최애나 앓자2
13:12 l 조회 33
커뮤한정 저 그룹 플은 늘 시비로 번져1
13:12 l 조회 43
뭔 플이야? 갑자기 조합 타령이네3
13:12 l 조회 47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제발 도와줘 이게 먼소래야❓️❓️❓️❓️❓️❓️😜15
13:12 l 조회 83
트와일라잇 좋아하는 사람은 제발 포스윙을 읽으세요2
13:1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