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 몇백 쓴 팬이 불성실하다고 느끼게 반응한 돌도 잘못했고, 아이돌 산업이 기괴한 것도 맞고, 돈 쓰는 팬들이 나서서 을 자처하는 것도 이상하고, 코로나 이후로 같이 사라졌으면 좋았을 영통을 회사 입장에선 당연하지만 계속하는 것도 솔직히 웃기고 근데 또 굳이굳이 호빠라는 단어 써서 비슷하게 덕질할 사람들 다같이 기분 나쁘게 하는 것도 신기하고 참.....
돈 몇백 쓴 팬이 불성실하다고 느끼게 반응한 돌도 잘못했고, 아이돌 산업이 기괴한 것도 맞고, 돈 쓰는 팬들이 나서서 을 자처하는 것도 이상하고, 코로나 이후로 같이 사라졌으면 좋았을 영통을 회사 입장에선 당연하지만 계속하는 것도 솔직히 웃기고 근데 또 굳이굳이 호빠라는 단어 써서 비슷하게 덕질할 사람들 다같이 기분 나쁘게 하는 것도 신기하고 참.....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