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게 저연차때까진 뭐 어떻게든 유입 있고 그럭저럭 팬들 쉴드로 넘어가는데 5년차 7년차 10년차 넘어가면
생각할수록 얘 말고도 대체할 사람은 너무나 많고 타돌 보니까 생태 많은데 이 색기는 뭐지? 하고 어느날 급발진 탈덕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게 저연차때까진 뭐 어떻게든 유입 있고 그럭저럭 팬들 쉴드로 넘어가는데 5년차 7년차 10년차 넘어가면 생각할수록 얘 말고도 대체할 사람은 너무나 많고 타돌 보니까 생태 많은데 이 색기는 뭐지? 하고 어느날 급발진 탈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