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 나라든 극우는 거의 독실한 개신교인것같음 스레드보면 지금 미쳐날뛰는 잠실 올공 극우들 싹 다 개신교같던데 미국도 개신교 극우들이 연합기 저걸 상징으로 쓴다니까 걍 신기함
어느 나라든 극우는 거의 독실한 개신교인것같음 스레드보면 지금 미쳐날뛰는 잠실 올공 극우들 싹 다 개신교같던데 미국도 개신교 극우들이 연합기 저걸 상징으로 쓴다니까 걍 신기함
이유가 대체 뭘까 개신교가 대체 어떻길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 나라든 극우는 거의 독실한 개신교인것같음 스레드보면 지금 미쳐날뛰는 잠실 올공 극우들 싹 다 개신교같던데 미국도 개신교 극우들이 연합기 저걸 상징으로 쓴다니까 걍 신기함 이유가 대체 뭘까 개신교가 대체 어떻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