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날 지인을 단 한명도 안만난 것도 아닐텐데 아무도 에바라고 말을 안해줫나
저날 지인을 단 한명도 안만난 것도 아닐텐데 아무도 에바라고 말을 안해줫나
나엿음 지인이 욱일기티 입고 오면 보자마자 댁알 때리고 꺼지라할 것 같은데ㅠ ㅋㅋ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날 지인을 단 한명도 안만난 것도 아닐텐데 아무도 에바라고 말을 안해줫나 나엿음 지인이 욱일기티 입고 오면 보자마자 댁알 때리고 꺼지라할 것 같은데ㅠ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