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흑인들한테 시비걸려서 실제로 뭔 일 났을 수도 있을 정도같네 노예제도 옹호라니 심지어 외국은 흑인보다 동양인을 더 인종차별하는데
흑인들한테 시비걸려서 실제로 뭔 일 났을 수도 있을 정도같네 노예제도 옹호라니 심지어 외국은 흑인보다 동양인을 더 인종차별하는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흑인들한테 시비걸려서 실제로 뭔 일 났을 수도 있을 정도같네 노예제도 옹호라니 심지어 외국은 흑인보다 동양인을 더 인종차별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