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뽑았고 바르게 나온 위에 사랑니인데 안아프다가 갑자기 오늘 뽑은 쪽 잇몸이 욱신거려ㅜ정작 발치와는 아무렇지않은데 그옆 어금니 잇몸이 부은 느낌..걍 자연스러운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