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예전에 자기가 젤 좋아하는 착장 마그네틱 데뷔쇼 왕리본프릴이라고 했었는데 지금은 언제일지 귱금,근데 시나모카롤의 날은 사랑이고 인정이지 pic.twitter.com/lxqu3U8Yo5— Bun.. (@mokabuns2) May 17, 2026지금 다시 보니까 여전히 같은 생각ㅋㅋㅋ이거랑 뭐더라 영상은 못 찾겠는데 서빙?하는 거였는데 아무튼 그것도 얼굴이랑 잘 어울렸어 애니캐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