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역바이럴 언급하는애들 싹다 걍 망상종자니싶은데 어쩜 ㄹㅇㅈ는있을수도있다느낌 왜냐면 늘상 플이나 패턴이 비슷해서 그래 너무징글맞고 진심 역겨워 큰방같이쓰는거자체가 피로해
애초에 역바이럴 언급하는애들 싹다 걍 망상종자니싶은데 어쩜 ㄹㅇㅈ는있을수도있다느낌 왜냐면 늘상 플이나 패턴이 비슷해서 그래 너무징글맞고 진심 역겨워 큰방같이쓰는거자체가 피로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역바이럴 언급하는애들 싹다 걍 망상종자니싶은데 어쩜 ㄹㅇㅈ는있을수도있다느낌 왜냐면 늘상 플이나 패턴이 비슷해서 그래 너무징글맞고 진심 역겨워 큰방같이쓰는거자체가 피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