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8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얼굴폼 안좋은 날에도 같은 팬이 오늘 리즈찍었다 이럼 속으로 '뭔소리래..'

실력 부족한 멤버 실력 많이 늘었다하면 속으로 '아직 멀었어...'

노래 분명 구린데 같은 팬이 O며들었다 난 느낀다 이러면 속으론 '뭐래 여전히 구려...'


내최애라도 그정도까지 비주얼은 아닌데 아이돌 탑급으로 잘생겼는데 왜안뜨지 ㅠㅠㅠ 이러면 속으로 "그정돈 아니세요.."


나 진짜 억빠를 못하는 성격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다 성에 차는 돌 파면 되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억빠보다는 흐린눈 못하면 돌덕질 못하는듯ㅋㅋ 나도 억빠는 안되는데 흐린눈은 잘해서 덕질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정이 없는 거 같은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다가도 속으론 냉정하게돼 ㅠㅠㅠ 입에 바른말만 해주긴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딱 그정도로만 좋아하면 되지 뭐ㅋㅋ 막 겉으로 욕하고 그러는거 아니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빠 못하는 성격인 건 이해할 수 있는데 애초에 얼굴도 실력도 노래도 성에 안차는데 어떻게 덕질을 시작한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해야하지 전체적으론 내취향임 근데 저정도로 올려칠 정도는 아니라는? 이런 생각임 잘생긴건 맞지 근데 저정돈 아니야.. 노래야 가끔 잘뽑힐때있고 실력은 뭐 부족한 멤버 한둘이야 어느팀이던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뭐 그런거면 그럴 수 있지. 나도 좀 그런 편인데 어떻게든 덕질은 하고 있어ㅋㅋ 그룹 전체로는 조화가 좋지만 그룹멤들마다 서로 능력치가 서로 달라서 어떤 멤은 노래가 쩔지만 춤은 구멍이고 어떤 멤은 춤이 쩔지만 노래는 영 아니고 그런 식인데 팬들이 춤구멍 멤 춤도 찬양하고 노래 안되는 멤한테 솔앨기원하고 그러는 거 보면 좀 음.. 싶을때가 있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팬들끼리 덕질하면 되는데 주변에 없음? 나도 그런 성향이라 성향 잘맞는 같팬끼리 덕질하면 ㄹㅇ재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객관적으로 판단하게 돼서 ㅋㅋㅋㅋ
좀 별로면 음 오늘 별론데? 하고 알티 맘찍 안하고 팬이 진지하게 억빠하는데 공감 안가면 속으로 그정도..까진가..? 싶음 ㅋㅋㅋㅋ
그런데도 적당히 원하는 만큼만 골라서 파면 돌덕질 만한게 없어서 쭉 하고 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294 2:446668 1
연예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290 2:553221 2
연예/정보/소식 마크, SM 나가자마자 사고… 극우 상징 티셔츠 착용 '논란'208 06.23 22:4625912 9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72 13:53289 0
보넥도/정보/소식 🏠 보넥도 'ADIOS!' 뮤비 🏠49 06.23 22:00476
주르륵 도배정병좀 처리해줘요
15:23 l 조회 1
공주들아 나 헬스장인데 신나는 노래 추천 좀
15:23 l 조회 1
인티에서 제일 즐거운 알림
15:23 l 조회 1
벌써 7월이네.. 다들 반년동안 잘 살았어??
15:23 l 조회 1
위버스 일콘 카드결제
15:23 l 조회 2
마플 쳐맞은게 억울하면 징징대지말고 야차떠라
15:23 l 조회 6
릴스보는데 원빈 춤 잘춘닼ㅋ
15:23 l 조회 5
마플 그냥 큰방을 자기들 마플방으로 쓰시는듯2
15:22 l 조회 14
마플 독방가서 99도 인증하고 싸우라고1
15:22 l 조회 19
마플 여기서 누가 어쩌고 설명해봤자 다같은 정병으로만 보인다고
15:22 l 조회 16
요즘 숏츠에 제시카 왜이렇게 많이 뜨지
15:22 l 조회 14
원빈이 진짜 포토제닉함
15:22 l 조회 9
다들 본진 네임드들 탈덕하면 티켓 계정으로 돼있어?
15:22 l 조회 4
마플 최애한테 붙은 조합정병 때문에 탈빠 진지하게 고민됨4
15:21 l 조회 65
아 용복이 넘 좋아....
15:21 l 조회 6
마틴 빅히트 입장에선 ㄹㅇ 보물일듯
15:21 l 조회 21
마플 주둥이방송 고민상담 보는데
15:21 l 조회 13
마플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9
15:21 l 조회 62
마플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4
15:21 l 조회 119
마플 그 혹시 인티에 ㄹㅇㅈ 싸움 독방? 이런 거 못 파나10
15:2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