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얼굴폼 안좋은 날에도 같은 팬이 오늘 리즈찍었다 이럼 속으로 '뭔소리래..'
실력 부족한 멤버 실력 많이 늘었다하면 속으로 '아직 멀었어...'
노래 분명 구린데 같은 팬이 O며들었다 난 느낀다 이러면 속으론 '뭐래 여전히 구려...'
내최애라도 그정도까지 비주얼은 아닌데 아이돌 탑급으로 잘생겼는데 왜안뜨지 ㅠㅠㅠ 이러면 속으로 "그정돈 아니세요.."
나 진짜 억빠를 못하는 성격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얼굴폼 안좋은 날에도 같은 팬이 오늘 리즈찍었다 이럼 속으로 '뭔소리래..' 실력 부족한 멤버 실력 많이 늘었다하면 속으로 '아직 멀었어...' 노래 분명 구린데 같은 팬이 O며들었다 난 느낀다 이러면 속으론 '뭐래 여전히 구려...' 내최애라도 그정도까지 비주얼은 아닌데 아이돌 탑급으로 잘생겼는데 왜안뜨지 ㅠㅠㅠ 이러면 속으로 "그정돈 아니세요.." 나 진짜 억빠를 못하는 성격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