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 그 조합 포함된 비주얼 조합 앓는 글 올라오니까 질려서 그만 좀 엮자고 하는 개인팬이 댓글을 단거야
그러니까 정병인지 악개인지가 갑자기 타멤팬 머리채를 잡으면서 못껴서 그래? 이렇게 플을 바꾼거임
조합 자체에 피로도가 많이 쌓여서 그래 이제 그만하자
팬들도 예민한게 있었고 이때싶 정병들 껴서 이간질도 많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 그 조합 포함된 비주얼 조합 앓는 글 올라오니까 질려서 그만 좀 엮자고 하는 개인팬이 댓글을 단거야 그러니까 정병인지 악개인지가 갑자기 타멤팬 머리채를 잡으면서 못껴서 그래? 이렇게 플을 바꾼거임 조합 자체에 피로도가 많이 쌓여서 그래 이제 그만하자 팬들도 예민한게 있었고 이때싶 정병들 껴서 이간질도 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