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네 피곤하고 싫고 기분 나쁘고 다 알겠는데 그건 너네 감정인 거지 팬글 쓰는 걸 통제할 자격은 없다고... 글마다 찾아가서 역바할거야? 팬성글 쓰지 말고 좋아하지 말자고? 참 대단한 정성이다 그 시간에 걍 단어 필터링 걸고 무시를 하겠어 나라면
너네 피곤하고 싫고 기분 나쁘고 다 알겠는데 그건 너네 감정인 거지 팬글 쓰는 걸 통제할 자격은 없다고... 글마다 찾아가서 역바할거야? 팬성글 쓰지 말고 좋아하지 말자고? 참 대단한 정성이다 그 시간에 걍 단어 필터링 걸고 무시를 하겠어 나라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