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최악의 드라마로 선정되기도 했고 시청률이 1%였다고 하는데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봤더니 나름 괜찮은데?
일단 세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 합도 잘 맞고.
소재도 특이해서 좋고 배우들이 왜 선택했는지도 알겠는데 그렇게 최악인가 싶어
tv조선에서 한거라 좀 애매하긴 했을 듯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최악의 드라마로 선정되기도 했고 시청률이 1%였다고 하는데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봤더니 나름 괜찮은데? 일단 세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해. 합도 잘 맞고. 소재도 특이해서 좋고 배우들이 왜 선택했는지도 알겠는데 그렇게 최악인가 싶어 tv조선에서 한거라 좀 애매하긴 했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