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고민 ㅋㅋ ㅜ 마음은 좀 뜬것같은데 하어어
대표 사진
익인1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가봐 나도 마음 뜬 것 같아서 갔다가 마음 싹 정리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글쿠만 나도그래야겟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런 고민이 들면 안가고 싶은거라 생각해서ㅠㅜㅠ 나도 최근에 그랬었고 결국 안갔는데 후회 하나도 없고 걍 돈아껴서 기분좋앗음ㅋㅋㅋㅋㅋ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미친.. 너 좀 핵심찔렀..음ㅋㅋㅋ ㅜㅜ 내가 원래 음악도 좋아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음악도안듣고.... 최애는 여전히 좋거든(전처럼 환장할만큼은아님) 근데 그냥 그룹 자체에 대한 흥미가 좀..식었음 ...ㅠㅠ ㅜ.....ㅋㅋㅋ 아 어떡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씨 나랑 좀 비슷함ㅋㅋㅋㅋㅋ 나도 노래를 안들어서 그걸로 아 마음떴는데? 깨닫고 콘도 고민하다 안간거라ㅋㅋㅜㅜ 마지막 콘으로 확실히 마음정리할순 있겠지만 난 20만원 아낀게..... 넘 좋았음ㅠㅋㅋㅋㅋㅋㅋ 안가고도 마음정리되네?!이런 느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ㄱㅅㄱㅅ .. 뭔가 마음이 편해진다 안가야지 ㅋㅋㅋ 그러다가 가고싶으면 취켓이나 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ㅋㅋㅋ 뭔가 내가 땅땅땅 햐버린...ㅋㅋㅋㅋㅋ 나처럼 후회없길 바랄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 재밌는 그룹이면 마지막으로 가볼 만할 듯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상단바 바꿈🌲
19:58 l 조회 1
다들 고양 ㄱㅊ함?
19:58 l 조회 1
헐 태연 만찬가뮤비에 리센느 원이랑 미나미 나오네
19:57 l 조회 1
밖에 러브버그 왤케많아
19:57 l 조회 3
쿠플 취켓 오늘 풀리긴해???
19:57 l 조회 7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3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1
19:57 l 조회 4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12
19:56 l 조회 97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16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4
19:56 l 조회 51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72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7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5
19:55 l 조회 64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1
19:55 l 조회 19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50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4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7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61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9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