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돌이 그랬으면 욕했을걸 못 본척하고 파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살지 모르겠다 진짜 병크 수준 보면 안 떨어져나간게 신기 할 정도로 심각한건데 (범죄는 아님) 매번 탈덕 실패함 본업은 또 잘하거든..99번 채찍 맞고 1번 당근 먹는 느낌
타돌이 그랬으면 욕했을걸 못 본척하고 파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살지 모르겠다 진짜 병크 수준 보면 안 떨어져나간게 신기 할 정도로 심각한건데 (범죄는 아님) 매번 탈덕 실패함 본업은 또 잘하거든..99번 채찍 맞고 1번 당근 먹는 느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