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있음.. ㅜ

본진이 노래를 좀 못하긴 했는데 막 그렇게까지 못 들어줄 정도는 아니었거든?(내기준이긴 함) 근데 대중으로부터 염소그룹 음치그룹 타이틀 붙고 한창 악플 달릴때 쉴드치다가 상처받고 현타와서 유유히 떠남..... 팬덤 규모가 대형이었으면 떠나지 않았을 수도 있었을텐데 완전 한줌이라서 방어도 안되가지고 걍...

ㅅㅈㅎ 지금 들어도 못하긴 하는데 얼굴 예쁘면 됐지 뭘 그리들 각박하게 구나 싶은 마음은 그냥 내가 무지성으로 쉴드쳐주고 싶은 할미마음? 같은거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애초에 실력없으면 입덕을 못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만.. 나는 걍 내가 얼굴에 미친 얼빠라서 그랬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은 아니고 옛날에 어떤 돌 간잽할때 분명 본업 잘하는걸로 유명했고 그 돌 팬들도 실력으로 엄청 영업 많이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라이브 개처참했음 바로 빤스런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제발 좀 연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계속 좋아하고 있음…그만큼 좋은 마음이 더 커서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마음 뭔지 앎...ㅜ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드림 자컨은 지성이 버블까지다
23:30 l 조회 1
나도 ㅁㅋ팬이엇엇지만 ㅠ...ㅁㅋ 네임드분 보면 뭔가 우울해짐..
23:29 l 조회 1
다들 왜 안자
23:29 l 조회 1
근데 코르티스는 개어린데 당장 2년 뒤만 해도 너무 기대됨
23:29 l 조회 1
와 앤톤 얼굴이 진짜 작구나2
23:28 l 조회 26
허씬롱 이 착장으로 으르렁 좀
23:28 l 조회 13
와 얼굴 미친거 아니냐?
23:28 l 조회 46
올해 7월까지 지금 날씨 계속 될거래4
23:28 l 조회 58
앤더블 이 사진2
23:27 l 조회 15
OnAir 나는솔로 이번기수 진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23:27 l 조회 17
오랜만에 아레오파고스 읽는데 진짜 개쩐다... 2
23:27 l 조회 11
우리 알제리전 앞두고 알제리개무시했다가 알제리한테털렸던월드컵
23:26 l 조회 10
손흥민 국대에서 진짜 생각보다 많이 못하긴 했네4
23:26 l 조회 47
태국어는 왜 트위터 자동번역이 안될까?
23:26 l 조회 11
라이즈 in a loop 제발 한번만 들어줘1
23:26 l 조회 20 l 추천 1
진짜 존잘존예는 부모님한테 평생 절해야함
23:25 l 조회 17
피스 갖다버리라고
23:25 l 조회 33
프리스틴이었던 박시연이 진짜 진짜 진짜 아까움
23:25 l 조회 20
실물 궁금한 연예인 있어?2
23:25 l 조회 13
유튭에 갑자기 이거 떳는데 울엇음1
23:2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