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있음.. ㅜ
본진이 노래를 좀 못하긴 했는데 막 그렇게까지 못 들어줄 정도는 아니었거든?(내기준이긴 함) 근데 대중으로부터 염소그룹 음치그룹 타이틀 붙고 한창 악플 달릴때 쉴드치다가 상처받고 현타와서 유유히 떠남..... 팬덤 규모가 대형이었으면 떠나지 않았을 수도 있었을텐데 완전 한줌이라서 방어도 안되가지고 걍...
ㅅㅈㅎ 지금 들어도 못하긴 하는데 얼굴 예쁘면 됐지 뭘 그리들 각박하게 구나 싶은 마음은 그냥 내가 무지성으로 쉴드쳐주고 싶은 할미마음? 같은거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