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dmission.ewha.ac.kr/admission/html/ewharo/noticeView.asp이거!낼 오전 열시 신청인데 열시면 수업중이라 내가 못해서ㅠㅠ아메리카노 깊콘 ㄱㅊ으면 연락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