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들엇으면조캣는것 태연일본곡中 띵곡I'm the greatest... 태연이 왜 제이팝리메이크를? 의아해하는사람들도 이거듣고나면 어씨바인정할게,됨 00:56 고음파트 들으면걍바로함락 pic.twitter.com/7RaIH4841n— tmg.. (@1uvtmg) June 23, 2026이거 노래 개좋아,,, 최근에 갑자기 들었다가 어제 만찬가 뜨고 또 들었는데 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