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나 속눈썹 너무 자주 빠지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잘못하면 각막에 스크래치나..나도 알고싶지 않았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그래도 건조해서 각막에 상처 남..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과가서 처방받은 안약 넣어줘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개많이 들어가 그래서 이제 빨리 빼는 법도 알게 됨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봉 눈썹에 살짝 닿게 하고 도르륵 굴리면 빨리 뺄 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난 휴지 물에 적셔서 눈에 갖다대서 빼! 면봉 함 써봐야겟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릴때부터 엄청 많이 들어가고 진짜 비오는것처럼 우수수 떨어짐..
눈 깜박이면 속눈썹 떨어지는게 보인다는 말 진짜 많이 들었어...
점막에도 빠진 속눈썹 붙어있어서 눈 아프고 그래서..
그리고 세수할때도 엄청 둥둥뜨더라고...ㅠㅠ
그래서 난 눈 화장을 못해... 더 빠져서..ㅠㅠ
나 심하게 빠져서 각막염 종종 생기더라고...
나는 손 씻고 눈안에 든 속눈썹 빼는데...
다행인건 속눈썹 숱이 많다는게...ㅠㅠ
그래서 렌즈 못 쓰고 안경 낌..
안구건조증도 심해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라식하고 광명 찾았당 한 반년정도는 안구건조증 심해져서 죽을것같았는데 지금는 괜찮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20년정도 가는 안과 의사 선생님이 자기도 눈 나쁘고 안구건조증 있는데 안약 넣고 안경 쓴다고 렌즈나 수술들 다 안 좋다고 그냥 안경이 눈에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고..
예전에 하드렌즈 맞추고 사용하고 그랬는데..
안구건조증 너무 심해지니깐 그것도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고...
내 눈이 너무 건조해서 각막에 상처나서 안 좋다고...
속눈썹 빠지는건 미리 머리카락 잡고 넘기듯이 쓸면 빠지니깐 종종 그렇게 하서 눈에 안 들어가게 하라고 말하셨어..
진짜 눈 한쪽에 10개 이상 빠지고 그러는..ㅠㅠ
의사선생님이 자기 돈 많이 버는건 다 안 좋다고 하지 말라고 하셨던...
예전에 드림렌즈 렌즈삽입술 그런거도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다 눈에 안 좋다고 안경 끼라고 하심...
진짜 안구건조증 그때부터 있어서 지금 농도 진한거 쓴다.. ㅠㅠ
보통 라식하고 수술한 사람들이 쓴다던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눈이 눈건강에는 제일 좋긴해...ㅜㅜㅠ 근데 나는 고도난시랑 고도 근시 있어서 차라리 이게 더 나았어... 안경으로도 교정 시력을 0.7 인가밖에 못 맞췄어서... 안구건조는 확실히 농도 짙은 애들로 넣으니까 ㄱㅊ기도 하구 익인이도 안구건조때문에 힘들겠다... 우리 둘다 힘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근시랑 난시 다 있어..ㅠㅠ
작년에 난시가 더 심해져서. 안경이 2개..ㅠㅠ
난시도 교정해야된다고...
그냥 안경을 2개를 쓰라고 하셔서 2개 쓰니 사람들이 돋보기냐고 하심..ㅠㅠ
아직 돋보기 쓸 나이 아닌데...
다만 난시때문에 눈이 많이 피곤해져서 가까운데 오래 볼때는 다른거 쓰는건데...ㅠㅠ
고도 근시 난시 다 있으면 진짜 많이 힘들었겠다...
쓰니도 힘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블루문 들어주라
2:38 l 조회 1
일콘 로손티켓 잔액부족 거절인데4
2:37 l 조회 7
#줌판아놀자4
2:37 l 조회 15
나 최애 줌판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
2:36 l 조회 20
근데 반대로 초통령이여도 그거대로 팬 어린걸로 조롱하지않나?2
2:36 l 조회 11
근데 어르신들도 유사먹지....?1
2:36 l 조회 15
요새는 줌팬들이 악개력 더 대박임4
2:36 l 조회 35
최애 솔로콘서트 너무 가고 싶다
2:36 l 조회 7
그냥 학식 많은 곳이 조음2
2:36 l 조회 11
마운자로 맞으면서 안건강한 음식 많이 먹는 사람은 계속 맞을 각오하고 걍 적게먹기만 하는거야?
2:36 l 조회 5
줌이라고 하는거 그냥 이거야5
2:35 l 조회 55
원빈 이목구비 진짜 예쁨3
2:35 l 조회 14
#줌판아놀자2
2:34 l 조회 35
줌 말고 대체할수 있는 단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3
2:33 l 조회 36
나이정병 때문에 줌판 싫어한다는 거 이해가 안됨 3
2:33 l 조회 31
브이로그 찍는 여돌 누구 있어?
2:33 l 조회 8
익들 집에는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 비상식량 있어?2
2:33 l 조회 15
하이브 돌들도 버블써?4
2:33 l 조회 28
아 보쌈먹고싶어
2:32 l 조회 5
#줌판아놀자1
2:3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