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나 속눈썹 너무 자주 빠지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잘못하면 각막에 스크래치나..나도 알고싶지 않았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그래도 건조해서 각막에 상처 남..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과가서 처방받은 안약 넣어줘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개많이 들어가 그래서 이제 빨리 빼는 법도 알게 됨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봉 눈썹에 살짝 닿게 하고 도르륵 굴리면 빨리 뺄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난 휴지 물에 적셔서 눈에 갖다대서 빼! 면봉 함 써봐야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릴때부터 엄청 많이 들어가고 진짜 비오는것처럼 우수수 떨어짐..
눈 깜박이면 속눈썹 떨어지는게 보인다는 말 진짜 많이 들었어...
점막에도 빠진 속눈썹 붙어있어서 눈 아프고 그래서..
그리고 세수할때도 엄청 둥둥뜨더라고...ㅠㅠ
그래서 난 눈 화장을 못해... 더 빠져서..ㅠㅠ
나 심하게 빠져서 각막염 종종 생기더라고...
나는 손 씻고 눈안에 든 속눈썹 빼는데...
다행인건 속눈썹 숱이 많다는게...ㅠㅠ
그래서 렌즈 못 쓰고 안경 낌..
안구건조증도 심해서..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라식하고 광명 찾았당 한 반년정도는 안구건조증 심해져서 죽을것같았는데 지금는 괜찮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20년정도 가는 안과 의사 선생님이 자기도 눈 나쁘고 안구건조증 있는데 안약 넣고 안경 쓴다고 렌즈나 수술들 다 안 좋다고 그냥 안경이 눈에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고..
예전에 하드렌즈 맞추고 사용하고 그랬는데..
안구건조증 너무 심해지니깐 그것도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고...
내 눈이 너무 건조해서 각막에 상처나서 안 좋다고...
속눈썹 빠지는건 미리 머리카락 잡고 넘기듯이 쓸면 빠지니깐 종종 그렇게 하서 눈에 안 들어가게 하라고 말하셨어..
진짜 눈 한쪽에 10개 이상 빠지고 그러는..ㅠㅠ
의사선생님이 자기 돈 많이 버는건 다 안 좋다고 하지 말라고 하셨던...
예전에 드림렌즈 렌즈삽입술 그런거도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다 눈에 안 좋다고 안경 끼라고 하심...
진짜 안구건조증 그때부터 있어서 지금 농도 진한거 쓴다.. ㅠㅠ
보통 라식하고 수술한 사람들이 쓴다던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눈이 눈건강에는 제일 좋긴해...ㅜㅜㅠ 근데 나는 고도난시랑 고도 근시 있어서 차라리 이게 더 나았어... 안경으로도 교정 시력을 0.7 인가밖에 못 맞췄어서... 안구건조는 확실히 농도 짙은 애들로 넣으니까 ㄱㅊ기도 하구 익인이도 안구건조때문에 힘들겠다... 우리 둘다 힘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1:16 l 조회 1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5 l 조회 41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1
1:15 l 조회 4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
1:14 l 조회 34
빅뱅 뉴욕콘서트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12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2
1:14 l 조회 12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1
1:14 l 조회 4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1
1:14 l 조회 5
#ㅁㄷㅇㄴㅈ1
1:14 l 조회 11
이 채널 잘됐음 좋겠다2
1:09 l 조회 123
우리 삼촌 미혼인 대기업 임원인데 ㄹㅇ 부유하게 삼4
1:08 l 조회 171
오늘 월드컵 볼꺼임?11
1:08 l 조회 108
엔선우 실제로 보면 냉미남에 가까워?2
1:08 l 조회 36
요즘 큰방 보면서 원빈이랑 태산한테 감김 3
1:07 l 조회 54
예전에 여기 진짜 심했던게 마이너떡밥터지면 메이저 모여라하면서 5
1:07 l 조회 74
성현이 선채로 기절 안하려고 바지춤 꽉 쥠ㅋㅋㅋㅋ
1:07 l 조회 43
지금 유럽 투어중인거 방탄 말고 또 누구있음?2
1:06 l 조회 42
여돌 실물 보면 진짜 이정도로 말랐어??12
1:06 l 조회 347
아니 이제 보는데 은석이4
1:0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