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서양혼혈은 비주얼이기는 한데 뭔가 상대적으로 좀 덜먹히는? 느낌인데다 1위후보 다른멤이 ㄹㅇ 호감대중픽(물론 코어도컸지만)이라 막방때 어떻게 되려나했는데 여긴 진짜 코어로 데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