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폰케 글 봤었구나 쏘 스윗 
대표 사진
익인1
와 팬이랑 인별로 뎀도 하는구나 다정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다정해 감동이야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항상 팬들한테 다정해서 좋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케이스 샀는데 진짜 이쁘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구래? 나도 살까 왠지 아미라고 해서 그런지 뷔 저 케이스 오래 끼는거 같은 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이뻐 난 글라스 맥세이프 되는걸로 샀는데 없는건 더 이쁠 것 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미 좋아 곰돌이 다정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좋아ㅠㅠ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까지 이런거 티 안내거 안했는데 마침 폰 케이스 사장이 아미고 힘들다고 하니 응원차 보낸듯 멤이 알아서 하겄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미인줄도 모르고 그냥 산건데 그후에 자기가 아미라고 밝히고 어려운시기였는데 구입해줘 힘났다고 먹먹문 썼는데 그거보고 힘내라고 화이팅 해주는것도 하지 말아야한다고? 뭐 잘못함? 뷔가 팬한테 디엠 보낸거 알려진거 이게 처음인데 다정한 성격에 팬이라니 그냥 못넘기고 응원한다 한마디 한게 뭐 사적 연락이라도 한것처럼 몰아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저정도도 못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가 진짜 팬이라면 통제병좀 고쳐라 데뷔한지 십수년에 나이가 서른이 넘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이겠냐 쓰갤에 있는 쓰레기들 지금 저걸로 빌드업중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역시나구나ㅋㅋ 쓰레기들답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적 디엠이라는 말이 웃긴거지ㅋㅋ 일반인이 아니고 본인 팬이잖아 팬한테 힘내라고 응원디엠한거 아님?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궁예를 왜함ㅋㅋㅋㅋㅋ그정도면 치료가 필요한 수준 같은데 저걸로 어그로 끄는것들이 비정상이지 저게 뷔입장에선 위버스에서 팬들 글에 댓 다는거나 뭐 크게 다르겠냐고 아미라니까 응원한다잖아 좋은소리만 해도 될껄 안해도 될 궁예까지 해가며 통제광 노릇하는 넌 다른사람들에게 안질릴것 같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윗하다 안나 윈투어 초대로 보그월드 갔을때 디자이너가 된 팬이랑 만나게 된거 생각난다 팬들이 자기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거 보게되면 얼마나 흐뭇할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다정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맥도날드 알바 1주일차 후기
8:42 l 조회 1
의상 논란 된 가수 ..이 트윗 보고 무슨 느낌인지 이해완..맘찍수도 대박
8:42 l 조회 7
이거 노래 잘 부르는 거야?
8:42 l 조회 3
아니 똑같은 메뉴인데 집에서 해먹으면 먹기가 싫고 밖에서 파는 건 먹고 싶는 건 뭘까3
8:41 l 조회 4
참고로 이번에 32강 진출하면 29일에 바로 경기임
8:40 l 조회 20
진짜진짜 한톨단이면 오프 견제 심할까...1
8:40 l 조회 5
스키즈 앨범아트 충격이다2
8:40 l 조회 27
캐나다 사람들 겁나 어이없네
8:40 l 조회 9
오늘 빅뱅 일예다.... 좌석 얼마나 남았을까2
8:39 l 조회 10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10
8:35 l 조회 25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4
8:34 l 조회 41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75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20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54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107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233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10
8:27 l 조회 488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8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36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