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막말로 팬보다 멤버끼리 더 친하고 알아서하겠조 그냥 단순히 지들 불편하다고 무슨 내새끼 오늘 달리기 1등 못해서 큰 상처를 받은거 같아요 멘트 뱉어내는 진상학부모들도 아니고
다큰성인들 뭔 행동하나하나 말 하나하나 검열해가면서 고나리 잔소리하는지 모르겠어 차라리 진짜 큰 문제라면 몰라 별것도 아닌거 정병들한테 시달려서 본인도 정병이 된건지 몸을 댕사리게 된건지 큰일인것처람 불편해하도 호들갑떨고 본인들이 정병들한테 소스주고있는지 알려나몰라
점점 더 심해져
ㅍㅁ고 주어도 찾지마 그냥 갑자기 답답해져서 쓰는거니까 주어 소매넣기하면 출근길 설사병걸리길 기도할거야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