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망하지마 망할놈아 이런느낌이야 미운데밉지않고 밉지않다가도 엄청밉고 데뷔초부터 영상몰아봤는데 새벽에또슬퍼짐 아예 내가 그룹에있는멤이든 탈퇴멤이든 한쪽의 갠팬이였으면 좋았을거같어... 과거로돌아가서 더후회없이덕질하다가 탈퇴공지뜨기전에 내가먼저 탈빠하고싶다진짜
망하지마 망할놈아 이런느낌이야 미운데밉지않고 밉지않다가도 엄청밉고 데뷔초부터 영상몰아봤는데 새벽에또슬퍼짐 아예 내가 그룹에있는멤이든 탈퇴멤이든 한쪽의 갠팬이였으면 좋았을거같어... 과거로돌아가서 더후회없이덕질하다가 탈퇴공지뜨기전에 내가먼저 탈빠하고싶다진짜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