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저 돌고래 소리(?) 나오기 전까진 좋았는데 저 고음 파트는 쫌 당황스러움 내가 음알못이라 그런가..? 내기 어려운 음인건 알겠는데 이게 듣기 좋은 소리인지 아닌건지 미묘해서 물어봄 ㅇㄹㅇㄴ 네임드값 아니었으면 바로 불호였을텐데 네임드값 땜에 괜히 헷갈림 (릴스에 우연히 떠서 봤는데 영상 넘어가서 못찾음 이슈로 쇼츠에서 찾아옴)

>

대표 사진
익인1
음원버전 휘슬보단 라이브버전이 난 더 별로긴 해 근데 my hair 노래하고는 엄청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음을 높게 내는 기술을 휘슬이라고 부르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냥 가성하고는 다른 기술이긴한데 어쨌든 가수 중에서도 휘슬 구사는 몇명 못할 정도로 어려운 기술이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첨 들어보는 창법이라 신기했어 아리 가수로서 재능이 레전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창법이 호불호 갈릴소리긴한데 별개로 잘하는건 되게 잘하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댓글 보고 노래 다시 들어보니깐 잘하는거 같기도하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옌스 좀 무겁긴하다
11:10 l 조회 1
OnAir 몸빵 저렇게 해도 되는 거야??
11:10 l 조회 1
OnAir 박지성이 중계할 짬이냐 그렇게 잘 알면 본인이 뛰어야지
11:10 l 조회 1
OnAir 아니 제발 오현규 빼고 조규성 넣으면 안되나
11:10 l 조회 1
OnAir 오ㅓ 손흥민 들어왔다고 달라지는거 보이냐
11:10 l 조회 1
OnAir 현규 윙? 손톱?
11:10 l 조회 1
OnAir 뭘 위한 전반전이엇는데ㅋㅋ 이강인만 힘빼고
11:10 l 조회 1
OnAir 전반이랑 분위기가 다르네
11:09 l 조회 1
OnAir 오늘 박지성 입에서 좋아요 처음 나온듯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전현무 해설을 엄청 잘하는지는 않는데 걍 국민 마음을 자꾸 말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아 우리애 왜 밀쳐욧!!!!
11:09 l 조회 1
이제 축구 시작한거맞지 그냥 지금 전반이라 하자
11:09 l 조회 1
OnAir 아니 설영우를 왼쪽에만 쳐쓰니깐
11:09 l 조회 1
OnAir 공 나가고잇구만 왜 몸빵하냐
11:09 l 조회 1
OnAir 설영우 평가전부터 계속 저쪽으로 써서 못빼는거임
11:09 l 조회 1
OnAir 손흥민은 토템임
11:09 l 조회 14
옌스 등번호 왜 23번임?
11:09 l 조회 15
OnAir 윤두준: 축구팬들은 안 이겨도 돼요 악바리같은 모습이 보고싶은거예요
11:09 l 조회 16
너네 통증을 달고 사는 부위 있어?2
11:09 l 조회 8
박지성이 몇 번이야?3
11: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