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2

최소 비기기만 해도 32강 진출 확정인데 32강 진출하면 바로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비행기 타고 안정취할 틈도 없이 3일만에 바로 경기야 29일에 32강전 해야함

최대한 주전 선수는 쉬게 해주는게 지금 일정상황에서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지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 먹히면 손흥민을 투입하겠지 선발 라인업에선 일단 빼는게 맞다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초반을 잡고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반전보고 후반전에 넣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리 해주긴해야함 뭐 지면 욕 먹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드컵은 다음이 없는데ㅋㅋㅋㅋ관리는 무슨 명보짜증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일단 앞에 있는 것부터 해결해야지 지금 당장꺼 해결 못하면 그 다음은 없는것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드컵에서 관리는 무슨ㅋㅋㅋㅋㅋㅋ 명보는 관리차원에서 뺀건 아닐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리차원은 걍 이유만들어주는거고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오늘은 잡고 가야하는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 못이기면 끝인데? 전반 잡고 여유 생기면 그때 관리해주는거지 무슨 월드컵에서 로테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깐 전반을 잡아야하는 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먼솔이야 우리 지금 32강 확정지은거야 ? 그럼 카드있는 강인이도 빼줫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골먹히면 수비 내릴텐데 그거 뚫을 자신도 없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슨소리지 월드컵이 관리가 어디있어 그건 친선전 할 때나 가능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명보는 그냥 뺀거임 전술은 무슨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 반응 진짜 안좋구나..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은 멱살 잡고라도 가야되는거 아님? ㅠ 다음이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2강 벌써 간 것 같은 전략이네ㅋ 최선을 다해야 되는 시점에 다음이 불확실한데 무슨 관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음이 없으면요....................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망하면 다음도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지면 다음이 잇어? 뭔 소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이 32강 간다고 누가 그러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지면 다음이 없는디
왜 당연히 이길거라고 생각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겠냐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나라가 당연히 32강 나갈 수 있는 실력이 아닌데 뭘 다음을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소리야 32강을 가야지 일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래 손흥민 컨디션 생각해서 뺀게 아니라 걍 기싸움 같아서 뭐라하는거야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현규 황희찬 둘다 포쳐 스타일이고 남아공 신장도 작은데 비슷한 스타일 끼리 톱 서는 게 이해 안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갈 확률이 91퍼야 우리가 지금 엄청나게 조급하고 힘든 상황이 아니라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랑 별개로 정말 컨디샨 생각해서 뺀게 맞는지는 모르겟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젖산 쌓여서 선발 아니면 더 힘든거 알고 말하는 거지? 나이와 상관없이, 애초에 벤치로 둘꺼면 차라리 진짜 이 스쿼드로 이겨야함 교체 출전이 더 힘들어 그리고 언제 홍명보가 손흥민 걱정을 해왔어 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제발 오현규 빼고 조규성 넣으면 안되나
11:10 l 조회 1
OnAir 오ㅓ 손흥민 들어왔다고 달라지는거 보이냐
11:10 l 조회 1
OnAir 현규 윙? 손톱?
11:10 l 조회 1
OnAir 뭘 위한 전반전이엇는데ㅋㅋ 이강인만 힘빼고
11:10 l 조회 1
OnAir 전반이랑 분위기가 다르네
11:09 l 조회 1
OnAir 오늘 박지성 입에서 좋아요 처음 나온듯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전현무 해설을 엄청 잘하는지는 않는데 걍 국민 마음을 자꾸 말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9 l 조회 1
OnAir 아 우리애 왜 밀쳐욧!!!!
11:09 l 조회 1
이제 축구 시작한거맞지 그냥 지금 전반이라 하자
11:09 l 조회 1
OnAir 아니 설영우를 왼쪽에만 쳐쓰니깐
11:09 l 조회 1
OnAir 공 나가고잇구만 왜 몸빵하냐
11:09 l 조회 1
OnAir 설영우 평가전부터 계속 저쪽으로 써서 못빼는거임
11:09 l 조회 1
OnAir 손흥민은 토템임
11:09 l 조회 1
옌스 등번호 왜 23번임?
11:09 l 조회 1
OnAir 윤두준: 축구팬들은 안 이겨도 돼요 악바리같은 모습이 보고싶은거예요
11:09 l 조회 1
너네 통증을 달고 사는 부위 있어?
11:09 l 조회 1
박지성이 몇 번이야?
11:09 l 조회 1
OnAir 분위기 올라오는거 보임 ㄹㅇ
11:09 l 조회 1 l 추천 1
OnAir 그래도 좀 아까부터 확실히 공격적으로 경기하는거 맞는거 같지....? ㅇㅇ
11:09 l 조회 1
OnAir 전반전보단 낫다
11:0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