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나서서 프레임 씌우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플다큐에서도 지가 나서서 이제 나이가 많아서 풀 타임뛸정돈 아니에요 라고 인터뷰한거부터 개빡쳤는데ㅋㅋㅋㅋㅋ 소속팀에서 잘만뛰는 사람 프레임 좀 그만 씌워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옛날부터 손흥민 가지고 저러는거 너무 보여서 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잘할때도 남들이 뽑으라니까 뽑았어요~ 라고 한 감독답다
|
감독이 나서서 프레임 씌우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플다큐에서도 지가 나서서 이제 나이가 많아서 풀 타임뛸정돈 아니에요 라고 인터뷰한거부터 개빡쳤는데ㅋㅋㅋㅋㅋ 소속팀에서 잘만뛰는 사람 프레임 좀 그만 씌워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옛날부터 손흥민 가지고 저러는거 너무 보여서 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잘할때도 남들이 뽑으라니까 뽑았어요~ 라고 한 감독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