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옌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는 설여웅 반대 아냐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 경기만 레프트백으로 뛴거고 원래 포지션이 라이트백이야 오늘도 라이트백으로 나오고 옌스 포지션도 라이트백임 주포지션은 아니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옌스 주포가 오른쪽이 아닌데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옌스 오른쪽도 가능한 선수니까.. 주포가 아니더라도 솔직히 둘이 기본 기량 자체가 다르잖아 설영우가 지난 경기 못하기도 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더잘생긴사람없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얼굴 얘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옌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현규나 규성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설영우를 빼고 오현규랑 조규성을 어케 써요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설영우자리 없는거나 마찬가지인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너 영우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리 ㅅ수비느 ㅔㅅ워야될거아니냐 ... 먼 소리야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영우 못한다고 욕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오현규나 조규성은 진심 무리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포지션이 다른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옌스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는 반대 아니야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영우 오늘 오른쪽으로 나왔구나 2차전 때랑 똑같은 위치인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설영우는 오른쪽이예요 이사람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김문환 넣으라는건가? 멕시코전 때 안보이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문환이 훨씬 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면 옌스넣고 전력을 바꿨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옌스는 어차피 왼쪽이고 오른쪽은 설영우나 김문환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대 선배들도 설영우 왼쪽에 두면 방향을 잃는다고 무조건 오른쪽에 둬야 한다 그러는데 설영우 빼고 옌스 넣으라고 하는거 보니 축알못들이 많은거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옌스 경기 본 사람이 몇이나 잇게어 .....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윙-조규성 톱
13:21 l 조회 1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 확률 높지?
13:21 l 조회 1
아시아팀 이라도 이강인 김민재 손흥민이 한팀이면 감독 자원 없지 않았을텐데
13:21 l 조회 1
강인이 3대1 하고있는데1
13:21 l 조회 24
난 돌판 고소공지를 원한거였는데
13:21 l 조회 19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1
13:21 l 조회 44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1
13:21 l 조회 53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1
13:21 l 조회 20
홍명보 사퇴 안해????2
13:21 l 조회 13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3
13:20 l 조회 32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4
13:20 l 조회 71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3
13:20 l 조회 33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1
13:20 l 조회 22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2
13:20 l 조회 36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5
13:20 l 조회 87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13:20 l 조회 40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3
13:20 l 조회 42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3
13:20 l 조회 26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24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
13:19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